2015年9月20日日曜日

백신 관련 문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때문에 사용 못하시는 분들은 딱히 해결 방법이 없습니다.

제가 백신 끄고 사용하라고도 못하고, 예외처리 하라고도 못합니다.

불안하면 안쓰시는 방법밖에 없네요...;

자작 프로그램이라는게 백신 입장에서는 바이러스, 악성코드나 별 다를바 없기때문에, 안걸리게 어떻게 하는 방법도 모르고...

프로그램에 오해 가능성이 다분한 코드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제가 만든 프로그램이 결과물을 파일로 내놓는거라 기존 파일 유무를 검사하고 존재하면 삭제하고 재작성하는 식인데

이게 어떻게보면 C드라이프 파일을 전부 스캔해서 삭제하는 코드가 들어 가 있을 수도 있거든요. (물론 그런건 없지만...)

그리고 디컴파일 해서 조작하는게 간단하기 때문에 제 프로그램을 변조해서 업로드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블로그를 통해서 다운받는게 좋구요.

행여 그럴일은 없겠지만서도 다른 곳에서 파일 직접 업로드 해 놓은걸 다운받아서 문제가 생긴 경우에는 제가 어떻게 책임 져 드릴 수가 없습니다.

1 件のコメント:

Unknown さんのコメント...

윈도우10 기본백신인 윈도우즈 디펜더가 자꾸 삭제해버려서 꺼버리고 카스퍼스키는 켜놔도 안잡네요 잘사용하겠습니다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