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年10月14日水曜日

영화 암살, 베테랑

베테랑은 류승완이 안나온점이랑, 부당거래에서 봣던 유해진의 모습을 기대했는데 약간  실망하긴 했는데 재밋었습니다. (하지만 류승완이랑 황정민이 또 맞붙으면 부당거래 속편밖에 안된다는 얘기도 공감이 가고... 유해진도 마찬가지 이유로)

전체적으로 가벼운 분위기로 사회문제가 되는 사건을 여러개 섞어서 다뤄주는것도 맘에들었고, 손익 분기점을 넘기면 속편이 나온다고 했는데 1000만을 돌파해버렷으니 속편은 바로 나오겠네요 ㅋㅋ


암살은 소재가 무겁고 남들이 건들기 꺼려하는거라(잘만들면 애국심마케팅, 못만들면.....) 그런점에서 적절하게 현실과 비현실의 배합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긴 러닝타임동안 시간이 지나는지도 모르고 몰입 한 영화인데, 맘에 안드시는 분들은 개연성 따지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근데 저도 생각해보니 남들은 전부 영상미에 압도당했다는 인터스텔라 보면서 온종일 개연성이랑 고증 따지고 있었으니 ㅋㅋ

복선 까는것만 좀 너무 티 안나게 깔면 훨씬 더 영화를 잘 살릴 수 있을꺼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가지 새로운 시도가 있었으니 다음엔 더 좋은 영화가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