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年4月13日月曜日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 플레이 영상




모원2랑 더런은 좀 실망했는데 라이벌은 게임성 하나는 진짜 역대 최강이네요

정말 2005년의 모스트 원티드 이후의 최고의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가 될 듯합니다.

조작감이랑 맵구성 미션 아케이드요소 하나도 빠짐없이 만족스러운데

굳이 단점을 꼽자면 거의 완전히 멀티 위주로 설계가 되있어서 레이싱이라는 장르 자체를 즐기지 않으면 게임을 지속 할 수 없을 듯 합니다.
기존의 니드포스피드 시리즈라함은 가장 먼저 생각나는건 니트로레이싱게임 답지안은 탄탄한 스토리인데요 이번 시리즈엔 그게 빠진게 조금은 아쉽습니다.

그리고 역시 2번째도 멀티위주의 설계가 조금 문제가 된것이 싱글 플레이에 대한 배려가 조금 부족하지 않은가 싶습니다.
예를들자면 추격전인데 멀티에서는 레이서와 경찰 모두 플레이어이기 때문에 동등한 조건일 필요가 있지만 싱글에서는 둘중 하나는 플레이어이기때문에 플레이어의 편의를 봐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경찰로 플레이 할 때 레이서를 놓치면 쫒아갈 수단이 가독성이 좀 떨어지는 미니맵 이외에는 거의 없어서 그부분이 조금 짜증이 나더라구요.

그 외에는 스토리만 보안이 되서 다음 시리즈가 나온다면 정말 바랄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